본문 바로가기

은식이소모품관리

은식이 타이어 교환(미쉐린 크로스클라이밋➕ cc+)

오랜만에 찾은 #타이어투데이
난 이집이 좋더라구요

기다리면서 탈거된 타이어 구경
내가낄 타이어와 같은것
타차량에쓰던것 같은데 제법 쓴듯한데
고른마모  좋다!

드디어 내차입성



옆테가  이쁘진않네요

뭔가 믿음직스러운 패턴

어우...지난번 얼라이가 개판이었나...
너무틀어졌네요

주행거리기록

2시간정고 주행해보니
소음 큽니다... 패턴답네요..
국산v형타이어소음납니다..
새건데...ㅜㅜ
겨울과 장대비에 퍼포먼스로  스스로 위안을..
담엔  정말 컴포트가야겠네요
소음 민감한분 정말 안되요!
주행느낌은 좋습니다.
착붙어가면서 도로 움켜쥐는 느낌
4륜차와 잘어울립니다.
가격대는 대략 4짝 60만원대